고객 이용 후기

프렌즈몬을 선택한 부모님 생생 인터뷰

노유주(만 5세) 어머니
Q. 프렌즈몬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요즘 미운 4살 미운 7살 하는데 제 아이는 미운 6살이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의 말을 잘 듣고 행동하는데 이상하게 엄마 아빠 말은 항상 청개구리처럼 행동을 해서 너무 고민이 되더라고요. 친구와 이야기를 하던 중에 프렌즈몬에 대해 듣게 되었어요.
Q. 프렌즈몬을 만나고 아이가 달라진 점이 있나요?
편식 하는 것에 엄마들이 걱정거리가 있잖아요. 그런데 편식과 음식을 먹을 때 씹지 않고 먹어서 항상 충치가 걱정을 했거든요. 그런데, 또리와 약속하고 그날 부터 바로 음식도 골고루 먹고 노력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정말 좋았어요.
Q. 프렌즈몬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저는 “마법” 같은 친구라고 생각해요. 아이들의 세상을 신나고 즐겁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친구!
정우혁(만 3세) 어머니
Q. 프렌즈몬을 이용하면서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선생님이 아니라 캐릭터 친구를 만나서 놀이를 하는 것이 좋았어요. 그리고 아이가 마음을 터 놓고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좋았던 것 같아요.
Q. 프렌즈몬을 아이들이 왜 좋아할까요?
그냥 친구를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더욱 기다리고, 기대하는 것 같아요. 가끔 또리네 집에 간다고 해서 당황스럽기도 한데, 그만큼 친구로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아요.

프렌즈몬을 선택한 놀이수업 체험 후기

45개월 최우진

자세히 보기

4살 이후의 아가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상황극 놀이를 또리랑 실감 나게 하니 아이가 정말 푹 빠져들더라고요 놀아주는 선생님이 아닌, 함께 노는 또래 친구! 혼자 노는 유튜브 대신 주고받는 함께 놀이! 아기에게 정서적 교감을 해줄 수 있는 놀이 교육을 원하시는 엄마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50개월 양윤서

자세히 보기

형이랑 티격태격하다가 "다미가 왔어~ 다미~!!“ 그랬더니 신기하게도 일단 와서 앉아요. 다미의 말에 기분이 좋아져 평소대로 즐겁게 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다미만 나오면 그저 싱글벙글~ 수줍음이 많은 아이인데, 적극적으로 생각 표현도 해보면서 표현력도 쑥쑥 자랍니다~^^